top of page

“ 내 지식이 많긴 하지만 실용성이 있는진 잘 모르겠는걸요~? ”

 

 

 

이름:제시브 멜(Jessive Mell)

 

 

 

나이:16살

 

 

 

외형:

연보라빛 머리카락에 연분홍색 눈동자를 가진 소녀.

앞 머리카락이 (캐기준) 오른쪽 눈썹을 가리며, 그 부분은 검고 흰 색인 한 쌍의 핀으로 고정하고 있다. 왼쪽에는 옆 머리카락을 약간 더 길러 땋아서 묶어뒀는데 이 부분만 색이 진분홍색이다. 본인의 말로는 태어날 때부터 그랬다고...맞는지는 확실하지 않다. 그 외에 머리카락은 뒤로 올려 묶은 포니테일이다. 약간 곱슬한 걸로 보아 반 곱슬머리인듯 하다. 눈은 밑으로 약간 처지긴 하나 졸려 보이진 않고 착해 보인다. 얼굴도 전체적으로 날카롭지 않으며 양 볼이 약간 발그레하고 항상 미소를 짓고 다니는 걸로 보아 나쁜 인상이 아니다.

중요할 때야 로프을 잘 챙겨입지만, 평소에는 개인적인 사복 와이셔츠와 무릎까지 내려오는 붉은색과 검은색, 연회색이 섞인 체크무늬 치마에 갈색 멜빵만 하고 다닌다. 윗단추도 몇 개 풀고 다니는데 속으로 연두색 상의가 보인다. 아마 반소매인 듯싶다. 물론 겨울에는 춥다고 로프를 휘감고 다닐 뿐만 아니라 연녹색과 파스텔톤 분홍색이 교차하는 목도리를 칭칭 휘감고 다닌다. 교내에서도 로프를 잘 입고 다니지 않는 것만 제외하면 특별한 치장도, 귀금속도 없다.

 

 

 

성별:여자

 

 

 

키 / 몸무게:159cm/53kg

 

 

 

출신지 : 라인하트

 

 

 

학력 : 2학년

 

 

 

주력 속성 : 땅

부속성으로 바람, 을 공부 중이나 그녀의 재능이 땅 속성에 치우쳐있기 때문에 지식을 얻는다는 생각으로 배우고있다.

 

 

 

성격:언뜻 보면 착하고 우유부단하다. 그러나 필요한, 원하는 부분에서만 자기주장이 또렷하며 자신이 가진 정보들에 자부심을 가지는 동시에 남이 그거에 관해 물어보면 필요 없을 수도 있는 정보라며 은근슬쩍 넘어간다. 자부심은 가지지만 자랑하거나 내보이는걸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고 보면 된다. 자기 공상 세계에 빠져있는 편도 잦아서 종종 넋 놓을 때가 있다. 돈에 대해 집착이 없으며, 상당히 후한 편이다. 즉 퍼주는 성격. 그러나 그녀가 한 번도 돈이 부족해서 빌리는 것을 본 적은 없다.

 

 

 

기타사항:

-동식물을 매우 좋아한다. 제법 어려운 땅 속성의 재능을 가지고 있는 것 때문인지 분명하진 않지만, 동식물을 사랑하는 것은 그녀를 넘어설 수 없다.

-애완동물을 기르고 있다. 도마뱀 두 마리로 이름은 각각 누(Ro)와 시티(Siti)이다. 싫어하는 것은 동물을 막 대하는 사람들을 싫어한다. 그런 사람을 보면 평소와는 보기 어려운 모습을 목격할지도 모른다.

- (지워져 있다.)

-요새 무언가에 푹 빠져 사는 것처럼, 그녀에게 물으면 누군가와 이야기하는 중이라곤 말한다. 그녀의 주장에 의하면 대화는 잘 통하지만 약간 잔혹한 면이 있는 '요정님' 이라고 부르지만 정확히는 알 수 없다.

- (지워져 있다.)

-성적은 제법 상위권. 저학년에 어린 나이치고는 상당한 응용능력을 갖추고 있다. 다만 아직 마나량 조절이 어려운 모양인지 마법의 크기에 비하여 많은 마나를 쏟아 부을 때가 있다.

-머리핀은 부모님께 10살 생일로 받은 선물이며, 그때부터 무속성이던 마나가 땅속성을 띄기 시작하기도 했다. 선물은 마력 보호구로 아직은 조절이 어려운 그녀를 위해 선물해준 것이다.

-가문에 남아있는 다양한 마법 관련 도서들을 읽어봤으며, 이해하는 것에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다. 물론 마도서는 지금 시대에 특히 귀하고, 본 적도 없으나 그 도서들이 그녀에게 도움이 되었다는 것만은 분명하다.

-멜(Mell) 가문은 육상 상인의 가문으로 상당한 재력을 보유하고 있다. 40여 년 전의 재앙을 운 좋게 피해가긴 했으나 거래인들을 잃어 손해가 만만치 않았으나, 현재에는 차차 나아지는 추세이다. 과거엔 전국적으로 자주 무역을 하였으나 요새 분위기가 좋지 않음을 생각하여, 라인하트를 중심으로 주로 아크바르와 네버위시와 교역하고 있다.

-가문은 와일드 헌팅과는 비협조적이고, 마나 탈리온과 자주 교류가 있으며, 블랙 메이든과의 교류나 대화도 비밀리에 존재한다. 물론 그녀는 블랙 메이든의 사람들을 마주친 적이 없다.

-가문 혈족들은 연보라색 머리카락을 가지고 태어나며, 그 와중에 마법적 재능을 타고난 이들은 대부분 아주 일부분이 다른 머리색을 가지고 태어나 투톤 머리카락이 된다. 그 머리색은 크게 정해진 것이 없다. 그녀같은 경우는 진분홍색.

- (지워져 있다.)

-그녀는 부모님을 따라 블랙펄이나 인비저블픽을 제외하곤 각 나라마다 한번 이상 여행을 가본 경험이 있다. 그녀가 말하길 언젠가 두 국가도 여행 가고 싶다고 칭얼거린다. (지워져 있다.)

 

 

 

선관 : 레니아세오스 멜 (Reniaseos Mell)

그녀와 함께 자랑온 같은 나이의 사촌. 애칭은 레니아.

레니아세오스는 그녀가 가장 믿는 친구이자, 가족이다. 레니아세오스가 불속성에 관심을 보이면서 가문 내에서 소외될 때에도 함께 옆에서 그녀를 지지해줬다. 그녀라면 이유 없이 동식물을 헤치지 않을거라는 믿음을 강하게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레니아세오스는 유일하게 그녀의 비밀을 알고 있다. (지워져 있다.)

,

bottom of page